앨범듣기
정향란 “오직 주님만”

히즈윌의 앨범에 참여하여 [기록할 수 없는 사랑] [십자가로 나는충분합니다] [곁눈질] 등의 곡을 부른 보컬 ‘정향란’이 이제 솔로로 다시 한 번 활동을 시작한다. 씨씨엠스타 시즌4 금상을 시작으로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정향란의 첫 싱글앨범의 제목은 [오직주님만]이다. 이 곡은  정향란의 첫 자작곡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삶 속에서 때로는 터널같이 어두운 때도 있었고 누구에게도 말할수 없는 고통이 찾아온 적도 있었지만 그 삶의 어두움 속에서도 한줄기 빛이신 주님만이 자신과 함께해주셨고 위로자 되어주심을 고백한 곡이다. 이 곡이 힘겨운 하루하루의 삶을 살아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한줄기의 햇살처럼 따뜻한 위로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

 

:: Credits ::
Executive Producer : 황한규
Music producer : 서정혁
Composer &Lyrics : 정향란
Arranged &Programming : 서정혁
Vocal &Chorus  : 정향란
Piano : 지다윗,서정혁
A,E Guitar : 서정혁
Recording & Mixing Engineer : 서정혁 (AK music company)
Mastering : AK music company
Video & Photo artworks : 박홍식
앨범듣기
김선실 “광야를 지나며”

CCM 아티스트 김선실의 네 번째 싱글 [광야를 지나며] 로 또 다시 찾아왔다.
감성적인 보컬로 본인의 색과 해석으로 따뜻한 위로를 주었던 김선실이 세 번째 싱글 [그 나무 아래로] 라는 곡으로 발을 내딛은 후 찬양의 그 여운이 가시기 않아 좋은 반응에 이어서 잘 알려져 있는 ‘His Will’ (히즈윌) 의 [광야를 지나며]를 또 다른 감성의 곡으로 재해석하여 다시 찾아왔다.‘김선실’의 [광야를 지나며]는 원곡과는 다르게 기본 풀 밴드 악기구성에 따뜻한 감성을 구현해주는 스트링 사운드와 아이리쉬 휘슬의 연주가 들어감으로 인해 새롭게 재 편곡된 음악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담았다.
이번 곡은 특별히 그녀의 유년시절부터 지금까지 늘 끝날 것만 같았던 광야 속에서 만난 하나님과의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가지는 외로움, 소외감, 고독, 군 중속 외로움, 그토록 앞이 보이지 않는 터널과 같은 시간을 지나오면서 왜 이런 시간들을 지나게 하셨는지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그 시간 속에서 성화가 되어야 할 부분들, 부족한 인격적인 부분들을 때에 맞게 환경을 통해서 사람을 통해서 토기장이와 같이 빚어 가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며 결론적으로 하나님 밖에 없다는 고백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이끌어 가시며 순간순간 하나님을 붙잡는 방법을 알게 하나님. 광야 한 가운데서 만나는 하나님을 경험 할 때 제일 깊이 자신을 발견하고 그제야 주님이 보임을 고백하는 찬양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토기장이 이신 주님께서 모든 영역에서 빚어 가시는 광야를 통해 하나님만 높여 드리길 원하는 마음으로 담으려 노력하였고, 이 찬양을 통해 광야에서도 언제나 함께 하시는 주님을 깊이 만나기를 소망하며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 Credits ::
Produced by 최요한 ( John Choi )
Executive Produced by SS
Music Company.Music Directed by 최요한
Composed & Lyrics by 장진숙
Arranged by 최요한
Vocal Directed by 김은교
Drum by 장동진
Bass by 김기욱
Guitar by 임선호
Piano by 최요한
Irish Whistle by 권병호
Strings Arranged by 왕경진, 최요한
Strings Programming by 왕경진
Programming by 최요한
Vocal by 김선실
Background Vocal by 홍미혜
Recorded by 임재긍 @Mecca Studio, @Yeha Studio
Mixed by 최우재 @Ampia Studio
Mastered by 박정언 @Honey Butter
Mastering Studio Promotion by 최요한, SS Music Company
Artwork 김선영 Photograph by 이은혜
Filming by BBang Film (한승희)
Teaser by BBang Film
앨범듣기
배하은 “그 분이 예수요”

정규앨범을 제작하면서 늘 음질이 아쉬웠던 ‘그분이 예수요’가 생각나서 2016년 싱글로 냈던 그분이 예수요를 이번에 다시 만들게 되었다.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만든 만큼 이 찬양을 통해 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하신 예수님의 사랑이 세상가운데 더 많이 선포되어지길 소망한다.
이제는 목사님이 되신 서동민 목사님과 함께 다시 부른 그분이 예수요.더 간절하게 그 분의 이름만이 높여지길 기도한다.

 

:: Credits ::
Executive Producer : 배하은
Producer : 서정혁 (AK music company)
Composer & Lyrics : 배하은
Arranged & Programming : 서정혁
Vocal : 서동민, 배하은
Chorus : 서동민, 배하은
Piano : 서정혁
String Arranged :서정혁
E,A Guitar : 서정혁
Recording at AK music company
Mixing & Mastering : 서정혁 at AK music
Album Design by 안순현 (a.k.a 샨캘리) 
앨범듣기
배하은 “내가 주를 예배합니다”

예수쟁이로 손가락질 받던 때에주님 손을 놓고 싶지 않았던 저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만든 예배곡입니다.
언제나 주님만을 예배하고 싶습니다.

 

:: Credits ::
Executive Producer : 배하은
Producer : 서정혁 Lyrics : 배하은
Composer : 배하은
Arranged &Programming : 서정혁
Vocal : 배하은
Vocal Directer : 강성은
Choir : 한울, 한열, 조한민, 강성은, 한보람, 홍혜미
Piano : 이희태
Bass : 강경모
E,A Guitar : 서정혁
Recording &Mixing : 서정혁 at AK music company
Mastering : 서정혁
Album Design by : 최용현
앨범듣기
배정혜 “사랑의 주께로”

배정혜는 오랜 시간 찬양사역자를 꿈꿔 왔었다. 준비 기간이 길었던 만큼 간절함이 컸지만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점점 커졌었다. 그때 마지막 기회처럼 다가온 CCM STAR라는 대회를 통해 금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그 계기로 다시 한번 자신을 찬양하는 자리로 이끄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꼈었다고 한다.

이번 배정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은 유효림 ‘내가 나 된 것은’, 양아인 ‘가난한 자의 기도’, 축복의 사람 ‘소명자’ 등을 작사, 작곡한 CCM 최고의 프로듀서 김만희가 함께했고, CCM과 대중음악을 오가며 편곡자로 인정받고 있는 김희락이 편곡을 맡아 그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배정혜의 맑고 힘 있는 목소리로 담겨진 사랑의 주께로는 로마서 5장 8절 말씀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배정혜는 이번 싱글 앨범 타이틀을 통해 “우리의 죄를 위해 십자가 지신 예수님의 그 사랑의 보혈이 다시 한번 우리 삶에 새겨지고, 그 사랑이 우리 삶의 전부가 되어 날마다 그 사랑을 전하는 자로 살아가기 소망한다.”고 고백했다.

…..
세상 모든 것 다 가진다 하여도 내게 만족은 오직 사랑의 주님
사랑의 주께로 사랑의 주께로 새 생명 주신 주 다실 오실 소망
주 믿고 순종하면 저 천국 얻으리 날마다 주님만 따르리 날마다 주님만 섬기리
-사랑의 주께로 가사 中-

하나님을 찬양하는 사람으로 이제 그 첫걸음을 떼는 배정혜. 그리고 그 첫 번째 타이틀 곡 사랑의 주께로. 수줍은 봄의 햇살처럼 따스하면서 생명력 있는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지고 전해질 찬양 사랑의 주께로를 통해 날마다 그 놀라운 사랑의 주님께로 가까이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
우리의 삶의 만족이 오직 주님께 있음을! 우리의 삶의 소망이 오직 주님께 있음을! 우리의 삶이 다시 오실 주님, 그 주님만 따르고 섬기는 삶이기를!

 

:: Credits ::
Executive Producer By 배정혜
Producer By 김만희
Planning, Development By GIL Muisc Incubating
Arranged, Programing By 김희락
Recorded At GIL Music Studio By 김희락
Mixed By 조찬양
Masterded By GIL Music
Piano By 김희락
Guitar By 김현우
Vocal Directed By 김만희
Photo By 배병용
Album Design By SOHO
Music Video By 이강훈
앨범듣기
김선실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이곡은 이길로 사역자님의 찬양을 리메이크 한 노래다.
2014년 CCMSTAR 대상 수상자인 김선실은, 2015년 1월 30일 이실라 사역자가 작곡/작사한 `하늘나라`를 발표했다.
그리고 다시 약 9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준비하게 된 그녀. 김선실 사역자에게 이 곡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 찬양은 하나님께 목소리로 영광을 돌리겠다고 결심하게 한 전환점이 된 곡이다. 또, CCMSTAR 대회를 준비하면서 다시 한 번 그 마음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한 곡이며, 오랫동안 묵상했던 말씀과 찬양이기도 하다.
이 곡의 특성인 섬세한 감성을 담기 위해 기타리스트로는 함춘호가 참여하였고. 요즘 다양한 음악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요한PD가 프로듀서와 편곡으로 참여하였다.
“나의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는 이길로 사역자님이 작곡/작사한 찬양으로, 성경의 아가서 말씀을 토대로 만들어진 곡이다.
김선실 사역자는 이 찬양에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스러운 자로 바라봐 주시는 시선과, 주님이 우리의 귓가에 속삭이시는 사랑의 음성을 담으려 노력하였다. 또한 이 곡을 듣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잔잔하고도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깨닫고, 하나님과 나의 사랑의 관계가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곡을 불렀다.

앨범듣기
김선실 “하늘나라”

제 2회 CCMSTAR 대상 수상자, 찬양 사역자 ‘김선실’
CCM 오디션 ‘CCMSTAR’에서 대상을 받은 ‘김선실’,
그녀가 싱글곡 “하늘나라”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김선실’의 음성은 맑고, 섬세하며, 감성적이다. 그녀는 이렇게 특별한 자신의 목소리로 하나님의 사랑을 높이기 원한다. 주님과 함께라면 이 땅 어디든지 하늘나라가 됨을 선포한다. 그 하늘나라를 체험하고 세워가기를 노래한다. 이것이 그녀의 진실한 삶의 고백이 담긴 앨범에 더욱 기대하게 하는 이유다. 각종 방송, 청소년 캠프, CCM 콘서트까지! ‘김선실’은 그녀만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여러 곳에서, 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의 나라와 사랑을 활발히 전하고 있다. CCMSTAR ‘김선실’이 마음을 담아 부른 찬양인 싱글 “하늘나라”는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완성되었다. 전(前) ‘라스트’ 멤버이자 앨범 [I am Nothing]을 발매한 ‘이실라’ 사역자가 곡과 가사를 썼다. 코러스는 ‘이실라’와 ‘브라운 워십’의 메인보컬인 ‘홍미혜’가 참여하였다. “주가 일하시네”, “You Are So Beautiful”의 ‘소울브로즈’ ‘김브라이언’이 Executive Producer를 맡았다. 편곡과 프로듀싱은 최요한, 믹스와 마스터링은 Indreammusic의 김영훈이 함께 하였다.

:: Credit ::
Executive Producer 김브라이언.황한규
Producer 최요한
Music Director 최요한
Vocal Director 이실라
Music &Words by 이실라
Arranged by 최요한
Rhythm &Programming 최요한
Bass 김대희 at H2bros Studio
A&E Guitar 장재원
Piano 최요한
String Arrangement 김영훈 at Indreammusic Studio
Chorus 이실라, 홍미혜(Brownworship)
Vocal tuned by 왕경진 at MTK
Recording Engineer 배소윤 (Velvet Studio)
Assistant Engineer 유상호 (Velvet Studio)
Recorded by 배소윤 at Velvet Studio, 최요한
Mixed by 김영훈 at Indreammusic Studio
Mastered by 김영훈 at Indreammusic Studio
phote 장요한
Designer 김선영
박윤수 “복음은”

복음을 전하는 청년, 박윤수의 첫 번째 디지털앨범이자, 정규 1집 ‘어느 한동인의 고백’의 타이틀 곡입니다. 모태신앙으로 자라왔기에, 머리로는 복음을 알고 있었으나, 가슴으로 복음을 깨닫지 못했던 한 청년이 있었습니다. 매 고난주간마다 ‘십자가가 나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를 고민했고, 기독교의 핵심이라 일컫는 십자가를 깨닫지 못하는 것을 안타까워했던 청년입니다.

여느 때와 같은 고난주간을 보내게 될까 염려하였으나, 여느 때와는 달리 마침내 복음을 깨닫게 되었고, 깨달은 복음의 내용에 음률을 붙여보니 찬양 곡이 되었습니다. 복음에 대한 성숙한 반응으로서의 행함에 대해 찬양하다 보니 ‘찬양만 하지 말고, 네 고백대로 살아라’라는 부담을 가지게 되었고, 달리는 세상에서 잠시 멈추어 ‘가치’를 추구하며 살려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매 걸음이 ‘한걸음’이었는데, 하나님 마음이 계신 곳이라 믿고,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신뢰하며 걷다 보니 걸음걸음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할 수 없는 일들은 하나님께서 직접 일하시며 해결주시고, 부족한 제게 필요한 사람들을 붙여주셔서 마음에 소망 둔 일을 계속 진행해갑니다.

‘복음은’은 저에게 그러한 의미가 있는 곡입니다. 복음에 대한 저의 갈급함을 채워준 곡이자,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내디딘 한걸음이 된 곡입니다. ‘복음은 하나님 사람 되신 것’, ‘복음은 하나님 고난 받은 것’ ‘복음은 하나님 다시 사신 것’, ‘복음은 하나님 약속하신 것’ 저의 고백이 여러분의 고백이 되기를, 저의 복음이 여러분의 복음이 되기를 마음 다해 기도합니다.

::  Credit ::
작사, 작곡: 박윤수
Piano: 장윤하 / Guitar: 박상진 / Violin: 이하정
자켓 일러스트 : 박구원
제작 및 기획 : Onething Studio, Towards
앨범듣기
배하은  “예수소망”

찬양사역자 발굴 오디션 대회 CCM Star 시즌 4에서, 배하은이 대상을 받았다.
CCM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가지고 있던 배하은이 대회 수상 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곡은 바로.

예수 소망.
이 찬양은 로마서 8장 24절 (우리가 소망으로 구원을 얻었으매 보이는 소망이 소망이 아니니)을 토대로 만들어진 곡으로, 우리 삶의 참된 소망이 세상의 보이는 소망이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임을 고백하는 찬양이다.
이 곡은 내가 나 된 것은, 오직 주님만, 소명자 등의 작곡가 겸 찬양사역자 김만희가 곡을 쓰고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고, 얼라이브 미니스트리의 대표이자 기타리스트 박진모가 편곡을 맡았다. 특별히 한국과 독일을 오가며 진행된 믹싱은 간결하면서도 여백이 있는 사운드를 잘 담아내고자 했고, 무엇보다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자신의 간절한 고백을 담아낸 배하은의 목소리를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아픔과 고통이 가득한 항폐한 세상 속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삶 속의 소망은 세상이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에 있음을 외치는 신인 찬양사역자 배하은. 그녀의 찬양이 들려지는 곳곳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소망이 찬양으로 피어나길 기도한다.
예수 소망
예수 소망
사랑의 주 내 갈 길 인도하시니
예수 소망
예수 소망
예수 소망 내 삶의 전부되었네

:: Credit ::
Executive Producer By CCM STAR 황한규
Producer By 김만희
Arranged, Programing By 박진모
Recorded At GIL Music Studio By 김희락, At FROMTO Music By 서보욱
Mixed By 조찬양
Masterded By 김기락
Acustic Guitar By 박진모
Vocal Directed By 김만희
Album Design By SOHO
앨범듣기
이지혜 “그 약속”

신인 찬양사역자 이지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그 약속” 싱글 곡 “그 약속” 으로 찬양사역의 첫 걸음을 내딛게 된 이지혜.
라디오 방송과, 지역교회 청소년 집회, 수련회 등에서 평신도 사역자로 활동을 하던 그녀는
신인 찬양사역자를 발굴하는 제1회 CCM STAR에서 금상을 수상한 뒤 더욱더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있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인정 받아왔다.
현재는, 경북지역 워십 팀 Union Christ의 예배인도와 보컬, 헤리티지 가스펠 스쿨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청소년기…. 나의 정체성과 꿈, 비전을 놓고 고민 하던 시기에 너무나 많은 것을 요구하는
세상의 시각과 기준들에 지쳐서 더 이상 소망이 없다고 느꼈다. 시간이 흐를수록
어둠과 절망에 빠져 가던 그녀에게 하나님께서는 오랜 연단의 시간을 거치신 뒤,
“잠언 16장 9절 말씀”을 주셨다. 그 말씀은 그간 힘들었던 그녀의 삶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다.
찬양을 통해 그녀를 회복케 하시는 하나님에 대한 “신뢰와 믿음” 이 생겨났고,
“내가 너를 통해 반드시 이루겠다” 는 하나님의 약속이 오늘의 노래가 되어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앨범은 요즘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요한PD가 편곡과 프로듀서,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였고,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악기 연주자로 잘 알려진 권병호씨와 YG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십자가 그 사랑이’라는 곡으로 유명한 CCM가수 하니가 보컬디렉터와 코러스로 참여하는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CCM STAR 대회 수상자들이 함께 하여 더욱더 의미가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같은 해 수상자인 이상은의 작곡, CCM 그룹 “워킹”과 “축복의 사람”의 멤버이자 CCM STAR의 멘토인 박요한사역자를 비롯하여, 김선실, 이소희, 서좋은, 이상혁이 콰이어로 참여하면서 깊이 있고, 풍성한 사운드가 더해져 기대가 되는 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그녀가 소망 하는 것은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쳐 쓰러져 포기하고 있는 누군가에게 우리는 하나님의 열매이며, 하나님의 꿈 이라는 것을,, 그리고 우리를 통하여 반드시 이루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이 있다는 것을 전하고자 한다.

::  아티스트 프로필 ::
*제1회 CCM STAR 금상수상 *송정미의 특별한 오디션 합격 및 25주년 기념 콘서트 게스트 출연 *각 기독교 방송사 라디오 프로 고정게스트 및 콘서트 게스트 출연 *헤리티지 가스펠 스쿨 강사 *이길우 라이브 워십 디지털싱글 보컬 참여 *경북 지역 워십팀 Union Christ 멤버

::  Credit :: 
Produced by 최요한
Executive Produced by JYE YA MUSIC.
Composed & Lyrics by 이상은, 이지혜
Arranged by 최요한
Music Directed by 최요한
Vocal Directed by 하니
Harmonica by 권병호
Drum by 윤관식
Bass by 김기욱
Guitar by 문승찬
Piano by 최요한
Strings Arranged by 왕경진
Strings Programming by 왕경진
Vocal by 이지혜
Chorus by 하니
Choir by 박요한, 김선실, 이상혁, 이소희, 서좋은
Recorded by 임재긍 at Mecca Studio, 김은철, 장우영, 안창규 at doobdoob Studio
Mixed by 최우재 at Ampia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of SUONO
Mastering Studio Artwork 배다래
Photograph The Frame_서상원, 이동섭 of 91production
Teaser & M/V 이동섭 of 91production
앨범듣기
이지혜 “밤이나 낮이나”

찬양사역자 이지혜의 두 번째 싱글 “밤이나 낮이나” ‘밤이나 낮이나’로 전하는 그녀의 또 다른 은혜의 이야기…..
찬양사역자 이지혜의 두 번째 싱글앨범인 [밤이나 낮이나] 가 출시되었다.
그녀는 올해 9월 자신의 고백이 담긴 첫 번째 싱글 “그 약속” 을 발매하면서, CCM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독특하면서도 파워풀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라 호평을 받은바 있다.
그런 그녀가 첫 번째 싱글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어쿠스틱하고 감성적인 찬양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그녀의 두 번째 싱글[밤이나 낮이나]는 R45의 워십리더 레베카황(Rebecca Hwang)이 작곡한 워십곡으로 ‘북한에 있는 성도들을 위하여’ 중보 기도하며 예배 중에 지은 찬양이다.
잔잔하지만 깊이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듣는이에게 감동을 전해준다. 이 찬양은 북한 성도뿐 아니라, 고통과 고난가운데 있는 모든 성도들을 위로 하고, 우리의 모든 시선을 유일한 소망 되시는 예수님께 향하길 원하는 마음이 담겨져있다.

이번 앨범은 기존 워십곡으로 불리던 ‘밤이나 낮이나’를 어쿠스틱하고 따듯한 느낌에, 잔잔한 보이스, 그리고 현악기가 아우러져 부드럽고 평안한 사운드의 곡으로 재해석 하였다.
이번 곡은 그녀가 평소에 즐겨 부르고, 또 그녀의 삶에서 많이 은혜가 되었던 노래이다.
첫 번째 싱글 ‘그 약속’ 은 그녀의 고백이 담겨져 있기에 특별하다면, 두 번째 싱글 ‘밤이나 낮이나’ 는 그녀의 삶의 예배에 항상 함께 했던 찬양이었고, 어떠한 상황과 환경이 주어진데도 그녀의 입술에 날마다 찬양이 끊이지 않을 수 있도록 힘이 되었던 찬양이기도 하여 특별한 은혜가 담겨져 있다.
그녀가 받은 이 은혜를 많은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소망을 담아 이번 앨범이 제작하였음을 전한다.

이번 앨범 또한 각 분야에서 다양한 음악활동으로 각광받는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지혜의 첫 번째 앨범에서도 프로듀싱과 편곡으로 함께 해주었고, 요즘 여러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공연에 음악감독과 편곡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요한PD가 이번에도 전체 프로듀싱과 편곡을 맡아 주었고, 멀티악기연주자로 많은 음악인들과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권병호의 아코디언, 보컬디렉터로 싱어송라이터 김은교가, 그리고 마커스의 임선호가 기타로 함께 하여 더 풍성하고, 감각적인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만들어졌다.
그리고 특별히 이승환, 신승훈,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한 김한구엔지니어가 믹싱을 맡았으며 마스터링은 우리나라에서도 익히 알려진 아티스트들인 Southern All Stars, Mr. Children, 아무로나미에, Tomita Lab 등과 작업했던 일본의 form THE MASTER 수석엔지니어 미야모토 시게오(宮本茂男)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완성되어 기대가 되어지는 바이다.

::  아티스트 프로필  ::
*제1회 CCM STAR 금상수상 *송정미의 특별한 오디션 합격 및 25주년 기념 콘서트 게스트 출연 *각 기독교 방송사 라디오 프로 고정게스트 및 콘서트 게스트 출연 *헤리티지 가스펠 스쿨 강사 *이길우 라이브 워십 디지털싱글 보컬 참여 *경북 지역 워십팀 Union Christ 멤버

::  Credit  ::
Produced by 최요한
Executive Produced by JYE YA MUSIC.
Composed & Lyrics by 레베카 황
Arranged by 최요한
Music Directed by 최요한
Vocal Directed by 김은교
Accordion by 권병호
Guitar by 임선호
Violin 임하정
Cello 이새롬
Strings Arranged by 왕경진, 최요한
Programming by 최요한
Vocal by 이지혜
Recorded by 임재긍 at Mecca Studio, Yeha Studio 안창규 at doobdoob Studio
Mixed by 김한구 at sound POOL Studios
Mixing Assisted by 정호진 at sound POOL Studios
Mastered by 宮本茂男 (Shigeo [MT] Miyamoto) at form THE MASTER (Tokyo, JAPAN)
Artwork 배다래
Photograph The Frame_서상원, 이동섭 of 91production
Teaser & M/V 이동섭 of 91production
앨범듣기
하다솜 “나의고백”

신인 찬양사역자를 발굴하기 위해 만들어진 CCM STAR 시즌 3회 경연 대회에서 당당히 대상을 차지한 하다솜 자매가 첫 싱글곡 “나의고백”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청중을 사로잡는 깊고 섬세한 목소리를 가진 하다솜 자매의 신실하고 진실한 삶의 고백을 담은 “나의 고백”은 내가 나 된 것은, 사랑합니다, 골고다 언덕, 소명자 등의 작곡자인 찬양사역자 김만희가 곡을 쓰고, 기독교 음악과 대중 음악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락이 편곡을 맡았다.

하다솜 자매는 이번 싱글 앨범 “나의 고백”을 통해서 지금껏 받아온 하나님의 사랑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를 원한다며, 세상에서 힘들고 지쳐 한걸음 뗄 힘 조차 없는 무기력함 속에 있는 많은 분들이 세상의 빛 되신 주님을 만나 다시 일어서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고전했다.

찬양 할렐루야, 그 희망을 담은 하다솜의 첫 싱글 “나의 고백”을 통해 하나님의 따스한 위로와 회복이 듣는 이들의 삶 가운데 고스란히 전해지길 기대해 본다

:: Credit ::
Executive Producer ┃ 두나미스
Producer ┃ 김만희
협력사역 ┃ GIL Music
Arranged, Programing By 김희락
Recorded At Bliss Studio (Engeneered by 김희락)
Mixed, Masterded By 김기락
A&E Guitar 박진모
Vocal Directed By 김만희
Chorus 김만희, 김희락
Picture By M.Brown
Album Design By GIL Music ART